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라붐'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2. 1. 3.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코미디

프랑스

109분

 

감독

클로드 피노트

 

출연

소피 마르소 - 빅 역

클로드 브라소 - 프랑소와 역

브리지트 포시 - 프랑소와르 역

데니즈 그레이 - 푸펫트 할머니 역

알렉산드르 스털링 - 매튜 역

 
 
 
 
 
 

 

 

 
 

영화 라붐 결말

스키 수업 들으러갔던 빅이 도착하고 엄마, 아빠는 마중을 나간다. 둘이 아무말 못하도 얼버무리자 빅이 이혼하는거 아니냐 묻는다. 둘은 떨어져 지내기 시작하고 프랑소와르는 빅의 독일어 선생님 레만을 만난다. 빅은 롤러 스케이트장에 갔다가 매튜가 다른 여자애랑 노는걸 보고 질투심을 유발하려고 아빠를 남자친구인 척 연기를 한다. 빅은 집에 돌아와서 눈물을 흘린다. 빅의 부모님은 떨어져 지내지만 서로를 그리워하며 화해를 한다. 푸펫트 할머니가 빅의 연애 코치를 하게된다. 빅의 부모 프랑소와, 프랑소와르가 같이 있는데 레만 선생님이 프랑소와르에게 접근하다가 돌아간다. 레만 선생님이 밤거리에서 강도를 당하려는 순간 프랑소와가 도와주고는 주먹을 날리고는 자기 아내를 놔두라 한다.

프랑소와는 학교 앞에서 빅을 기다리는데 매튜가 오해하고는 빅의 아버지에게 주먹을 날리고 푸펫트 할머니가 사실을 알게되고는 빅에게 코치를 해준다. 빅은 가출해 마튜의 집쪽으로 갔다며 거짓말해서 매튜를 불러내 데이트를 한다. 데이트 하지만 둘은 다시 싸우고 헤어진다. 매튜가 다시 가지만 빅은 떠나버렸다. 프랑소와르는 레만과 시간을 보내고 남편에게 애인이 생겼다 말하지만 프랑소와와 사이에서 아기가 생겨버렸고 남편을 선택한다.

빅의 생일 파티, 매튜가 등장하고 둘은 브루스 춤을 추지만 다른 남자애가 등장하고 빅은 그 남자애에게서 눈길이 떠나질 않는다. 빅은 그 파란눈의 남자애와 춤을 춘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