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러브 스토리'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12. 30.
반응형
SMALL

 

개요

멜로 / 로맨스, 드라마

미국

99분

 

감독

아더 힐러

 

출연

알리 맥그로우 - 제니퍼 카바레리 역

라이언 오닐 - 올리버 바렛 4세 역

존 마리 - 필 카바레리 역

레이 밀렌드 - 올리버 바렛 3세 역

러셀 나이피 - 딘 톰슨 역

캐서린 밸포 - 바렛 부인 역

시드니 워커 - 닥터 샤펠리 역

로버트 모디카 - 닥터 애디슨 역

 
 

영화 러브 스토리 결말

올리버는 제니에게 상태를 말하지 않고 평범한 삶을 살려 노력을 하지만 의사와 만나 제니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올리버는 파리행 티켓을 구입하지만 제니는 올리버와 같이 시간을 보내고 싶어 파리로 가는 걸 거부한다. 제니의 치료비를 때문에 올리버는 의절한 아버지를 찾아가 돈을 구하는데 여자문제가 발생했냐는 물음에 그냥 그렇다고 말하고 돈을 빌린다.

 

제니는 병원 침대에 누워 자신의 아버지와 장례식 준비를 하고 올리버를 찾는다. 제니는 올리버에게 결코 네가 내가 음악을 못하고 붙잡은 게 아니었고 우리가 나눈 사랑에는 그럴만한 가치가 있었다 말한다. 제니의 마지막 소원은 자기가 죽기 전 꼭 안아달라는 거라 말하고 올리버는 제니를 안아준다. 슬픔에 잠긴 올리버는 병원을 떠나는데 제니의 소식을 듣고 매사추세츠에서 뉴욕으로 온 그의 아버지가 있었다. 올리버는 아버지에게 제니가 죽었다 말하고 아버지는 미안하다 말한다. 올리버는 제니가 자신에게 했던 말인 사랑은 미안하다고 말할 필요가 없다는 걸 의미라는 말을 한다. 그리고 제니가 병원에 입원한 날 자기가 스케이트 타는 걸 지켜봤던 야외 아이스링크로 혼자 걸어간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