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뮤리엘의 웨딩'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2. 26.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드라마, 가족

오스트레일리아

105분

 

감독

피 제이 호건

 

출연

토니 콜렛 - 뮤리엘 역

레이첼 그리피스 - 론다 역

빌 헌터 - 빌 역

소피 리 - 타니아 역

조랄린드 하몬드 - 쉐릴 역

벨린다 자렛 - 제닌 역

댄 와일리 - 페리 역

게비 밀게이트 - 조아니 역

제니 네빈슨 - 대드리 역

맷 데이 - 브라이스 역

 
 
 
 
 

 

 
 

영화 뮤리엘의 웨딩 결말

포르포아즈 스피트, 정신 나간 베티는 샌들을 신어보고 훔쳐 다이앤이 경찰을 부른다. 빌이 풀려나게 도와주고 베티가 빌에게 도움이 필요하다 애원하자 빌은 이혼하고 대드리와 결혼할 거라 한다. 베티는 결국 나중에 딸 조니에 의해 죽은 채 발견된다. 대드리는 베티가 심장마비로 죽었다 하지만 조니는 뮤리엘에게 그녀가 자살한 거라 폭로한다.

뮤리엘이 어머니의 장례식에서 절망하자 데이비드가 그녀를 위로하고 그들은 점점 가까워진다. 어머니의 죽임이 뮤리엘의 인생을 되돌아보게 만들었고 데이비드에게 더 이상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다며 둘 다 거짓말하는 걸 멈추자고 한다.

빌은 대드리가 아이들을 데리고 결혼하지 않을 것 같아 뮤리엘에게 형제들 키우는 걸 도와달라고 한다. 그는 결국 시의회 의원직을 잃는다. 뮤리엘은 결혼 비용 중 5000달러를 돌려주고 시드니에서 일자리 얻으면 갚겠다고 한다. 적극적인 반응에 아버지는 당황하고 뮤리엘은 아버지에게 동생들에게 학대를 멈추라고 한다.

뮤리엘은 론다의 집으로 가서 시드니로 같이 가자고 한다. 론다는 승낙하고 뮤리엘은 자신을 괴롭힌 다른 친구들에게 자신이 그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하고 뮤리엘과 론다는 포르포아즈 스피트를 뒤로하고 행복을 위해 공항으로 간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