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장강7호'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CJ7 )

by 다락실 2021. 11. 28.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SF, 판타지, 드라마

홍콩

88분

 

감독

주성치

 

출연

주성치 - 아버지 역

서교 - 아들 샤오디 역

임자총 - 보스 역

장우기 - 여선생 역

이상정 - 담임선생님

풍면항 - 체육선생님 역

 
 

영화 장강7호 결말

다음날 샤오는 샤오디의 학교에 도시락을 전해주러 왔다가 디키의 공부를 돕는 여선생님을 만난다. 샤오는 상사에게 돌아가서 사과한다. 상사도 역시 사과를 하고는 월급을 돌려주고 보너스까지 주며 샤오디가 새 문제집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하지만 건설 현장에서 사고가 일어나 샤오는 죽는다. 여선생님은 샤오디가 시험에서 65점을 받았을 때 사실을 알려준다.

샤오의 시신이 누워있고 장강7호는 자신의 전력을 다하면 자기가 죽을 걸 알면서도 샤오의 몸을 살려내는데 총력을 다한다.

다음날 아침 샤오디는 아버지 샤오가 자기 옆에서 자고 있는 걸 발견한다. 장강7호는 책가방에서 나와서 힘없이 누워있는다. 안테나 안의 공이 떨어져 분해되고 장강7호는 그냥 인형으로 변한다. 그들은 장강7호를 되살리기 위해 배터리, 전기 충격, 포도당 주입 등 갖가지 방법을 시도하지만 결국 성공하지 못한다.

모든 게 제자리로 돌아온다. 샤오는 여선생님을 사랑하지만 고백하지 못하고 샤오디는 장강 7호의 펜던트를 가지고 눈을 감고 셋까지 세고 다시 눈을 뜨면 장강7호가 다시 살아날 걸 기대한다. 디키는 UFO가 착륙하는 걸 보고 다양한 색깔과 무늬의 장강 7호와 같은 외계인 들이 나와서 장강7호가 그들을 불렀다는 걸 깨닫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