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헌터 헌터'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1. 28.
반응형
SMALL
400400

 

개요

스릴러, 공포

미국, 캐나다

93분

 

감독

숀 린든

 

출연

카밀 설리반 - 앤 역

데본 사와 - 머솔트 역

섬머 H. 하웰 - 르니 역

닉 스탈 - 루 역

 
 
 
 
 

 

 
 

영화 헌터 헌터 결말

경찰관 바트는 앤과 르니에게 뭔가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믿고 그들을 도와야겠다고 마음먹는다. 하지만 그들의 집으로 가는 도중에 머솔트가 전에 본 것과 같은 시체를 발견한다. 바트는 지원을 요청하기 위해 루시를 부르는데 바트의 팔 다리가 머솔트가 설치한 덫에 걸려들어버린다.

앤은 루와 르니를 집에 남겨두고 먹을 음식을 찾으러 간다. 앤은 토끼를 잡는데 머솔트의 시체를 발견하고 루가 머솔트를 죽였다는걸 알게된다. 앤은 집으로 달려가지만 루에 의해 의식을 잃는다.

앤은 깨어나는데 루는 낡은 워크맨으로 음악을 들으면서 앤의 목을 졸라서 강간하려고 한다. 앤은 덫을 가까스로 잡아서 루의 얼굴에 씌워버린다. 루는 고통에 비명을 지르고 앤은 르니를 찾으러 가지만 루가 이미 딸 르니를 죽였다는걸 알게된다.

많은 피를 흘린 바트 경관은 루시와 다른 경찰들에게 자기 위치를 알리기 위해 권총을 공중에 발사한다. 하지만 그들이 도착했을때는 바트는 이미 죽어있었다. 루시와 다른 경찰들이 여자들의 시신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앤은 루의 손을 묶어 산채로 그의 가족을 벗길 준비를 한다. 앤은 그의 비명소리를 듣지 않으려고 루의 낡은 워크맨으로 노래를 듣는다.

경찰들은 루가 낸 불로 연기를 따라서 앤의 집까지 간다. 그들이 도착하자 앤은 루의 얼굴 가죽을 잡고 집을 빠져나가서는 바닥에 패대기를 친다. 현관에 앉아 워크맨의 전원을 끄고 경찰들은 총을 뽑아 앤을 애워싸고 영화는 끝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