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이레이저'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10. 5.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드라마, 스릴러

미국

108분

 

감독

척 러셀

 

출연

아놀드 슈왈제네거 - 존 이레이저 크루거 역

제임스 칸 - 로버트 역

바네사 윌리엄스 - 리 켈렌 역

로버트 패스토렐리 - 자니 역

제임스 크롬웰 - 윌리엄 역

대니 누치 - 몬로 역

앤디 로마노 - 다니엘 하퍼 역

닉 친런드 - 캘더론 역

게리 벡커 - 모어하트 역

 

영화 이레이저 줄거리

영화 이레이저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26792724

 

영화 이레이저 줄거리 결말 (스포 O)

Eraser 개요 액션, 드라마, 스릴러 | 미국 | 108분 감독 척 러셀 출연 아놀드 슈왈제네거 - 존 이레이저 ...

blog.naver.com

 

 

영화 이레이저 결말

로버트는 존과 리 컬렌을 도망자로 낙인찍는다. 이 둘은 자니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윌리엄의 컴퓨터 메인 프레임 백도어를 사용해서 리 컬렌이 가지고 있던 디스크를 해독한다. 대량의 전자파 소총이 볼티모어 부두에 있고 해외 테러리스트들에게 무기를 팔려는 러시아 마피아 두목 세르게이에게 전달될 것이라는 사실이 밝혀진다. 한 사이렉스 요원이 그들의 행방을 알아채고 디스크를 원격으로 파괴한다. 로버트는 세르게이의 러시아 화물선에 적재할 때 리 컬렌을 납치해 부두로 데려간다.

자니는 자신의 사촌이자 조직폭력배인 토니와 동료들에게 연락해 존이 부두를 습격하는 것을 돕는다. 그들은 세르게이와 로버트의 용병들을 죽인다. 선박 컨테이너 위에서 몸부림치는 과정에서 로버트는 리 컬렌을 인질로 잡고 있지만 존이 그녀를 구하고 컨테이너 크레인의 도르래 시스템을 파괴해서 로버트와 컨테이너를 땅에 떨어뜨려 전자파 소총의 존재를 폭로한다. 존은 중상을 입은 로버트는 구출하고 당국에 구금한 다음 자신과 리 컬렌의 무제를 입증한다.

몇 주 후, 존은 반역죄로 기소된 로버트, 다니엘, 모어하트의 청문회에 리 컬렌을 데려간다. 그녀의 증언이 그들의 유죄를 입증할 수 있다는 확신이 거의 없던 존과 리 컬렌은 밴 폭발로 죽은 것처럼 모두를 속인다. 로버트는 하퍼에게 그들이 죽은 걸 축하해 주며 빨리 암시장 사업에 복귀해라 말한다. 하지만 하퍼는 로버트가 그들을 죽였다 생각해 놀라고 그들은 혼란스러워한다. 그들이 타고 있던 리무진이 기차선로에서 멈추고 운전사로 위장해 있던 자니가 문을 잠그고 차에서 내리자 그들은 충격받는다. 존은 로버트에게 전화를 해서 당신들은 방금 지워졌다 말하고 열차가 그들을 향해 달려간다. 그들은 탈출할 수 없었고 기차는 리무진을 돌진해 세 명 모두를 죽인다. 존은 대기하고 있던 차를 타고 리 컬렌에게 가고 자니는 존에게 작별 인사를 건넨다. 리 컬렌은 존에게 무슨 일이 있었냐 묻자 존은 그들이 기차를 탔다고 말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