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친절한 디지털프라자 율하점 2021. 7. 20.
728x90
반응형
SMALL

개요

전쟁, 드라마, 스릴러

영국, 미국

94분

 

감독

마크 허만

 

출연

에이사 버터필드 - 브르누 역

잭 스캔론 - 슈무엘 역

도몬코스 니메스 - 마틴 역

헨리 킹스밀 - 칼 역

베라 파미가 - 엄마 역

카라 호갠 - 마리아 역

데이빗 튤리스 - 아빠 역

 

영화 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 줄거리

영화 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37751381

 

영화 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Boy In The Striped Pajamas 개요 전쟁, 드라마, 스릴러 | 영국, 미국 | 94분 감독 마크 허만 출...

blog.naver.com

 

 

 

 

영화 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 결말

아내의 설득으로 랄프는 아들 브루노를 위하 이사가기로 한다. 하지만 이사가는 날 브루노는 샌드위치를 들고 슈무엘의 아버지를 찾기 위해 아우슈비츠 수용소에 몰래 들어간다. 삽으로 울타리 아래를 파서 슈무엘이 가져온 죄수복을 입고 수용소에 들어간 브루노는 슈무엘과 슈무엘 아버지를 찾으려고 하지만 죽어가는 사람들을 보고 공포를 느낀다. 돌아가고싶지만 슈무엘과의 약속을 지키려 슈무엘의 막사로 들어간다. 브루노는 랄프의 부관에게 악취가 뭐냐 묻는데 독일군이 막사의 사람들을 끌고 가스실오 가고 브루노와 슈무엘도 끌려간다. 가족들도 브루노가 사라진걸 알고 찾기 시작하고 창문에 떨어진 샌드위치를 발견해 개를 따라서 수용소 울타리까지 가서 브루노가 벗어놓은 옷, 삽을 보고 브루노가 수용소에 들어간걸 알게되고 랄프와 랄프의 부하는 수용소로 뛰어 들어간다.

브루노 엄마는 부루노의 옷을 안고 울고 가스실에 간 랄프는 브루노가 죽은걸 알고 상심한다. 샤워실에 널려있는 옷이 가스실에서 죽은 유대인의 수만 알려줄 뿐이다.

 

 

반응형
LIS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