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킹 오브 썸머'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6. 5.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드라마

미국

94분

 

감독

조던 복트-로버츠

 

출연

닉 로빈슨 - 조이 토이 역

가브리엘 바쏘 - 패트릭 키난 역

모이세이 아리아스 - 비아지오 역

닉 오퍼맨 - 프랭크 토이 역

에린 모리아티 - 켈리 역

크레이그 캑코스키 - 라슨 역

나단 키즈 - 폴 역

 

영화 킹 오브 썸머 줄거리

영화 킹 오브 썸머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85542079

 

영화 킹 오브 썸머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Kings of Summer 개요 코미디, 드라마 | 미국 | 94분 감독 조던 복트-로버츠 출연 닉 로빈슨 - 조이...

blog.naver.com

 

 

 

영화 킹 오브 썸머 결말

한 달 후 조는 여전히 숲에서 혼자 산다. 돈이 부족해서 먹이를 사냥하고 토끼를 죽여서 잡아먹는다. 하지만 뒤처리를 제대로 못해 뱀이 집안으로 들어간다. 켈리는 조이가 걱정스러웠는지 프랭크에게 가서 조이에게 가보자 한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 전날 밤 나타난 독사로 추정되는 뱀에게 궁지에 몰린 조이를 발견한다. 비아지오는 면도하는 아버지에게 친구를 떠났다고 지옥에 가냐 묻고 아버지는 물론이라 답한다. 비아지오는 다시 숲속 집으로 돌아가고 마체테로 뱀을 죽ㅇ려 하지만 발목을 뱀에게 물려서 쓰러진다. 프랭크, 켈리, 조이는 비아지오를 병원으로 보내고 조이와 프랭크는 화해한다. 비아지오는 깨어나 조이에게 천국을 봤다 말하면서 그래도 똑같은 상황이 일어나면 똑같이 할 거라 말한다.

 조, 패트릭의 부모는 그들을 집으로 태워다 주는데 서로 농담을 한다. 나중에 보니 비아지오는 여전히 그 숲속 집에 사는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