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바람의 전설'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5. 30.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코미디, 멜로 / 로맨스

한국

132분

 

감독

박정우

 

출연

이성재 - 풍식 역

박솔미 - 연화 역

김수로 - 제비, 만수 역

이칸희 - 사모님, 경순 역

문정희 - 꽃뱀, 지연 역

김병춘 - 댄스 스승, 박 노인 역

 

영화 바람의 전설 줄거리

영화 바람의 전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062237646

 

영화 바람의 전설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Dance With The Wind 개요 드라마, 코미디, 멜로 / 로맨스 | 한국 | 132분 감독 박정우 출연 이성재 - ...

blog.naver.com

 

영화 바람의 전설 결말

몇 개월 만에 대한민국 사교계 지존에 올라선 풍식은 초보 춤꾼들의 우상이 되자 거물급 사모님들의 표적이 돼 명성은 높아만 간다.

 

모 경찰서에서는 춤바람 난 경찰서장의 부인이 카바레 제비에게 수천을 갖다 바친 사건으로 경찰서가 들썩거리고 있는데 사건의 해결은 경찰서 미모의 여형사 연화에게 떨어진다. 위장 잠복 전문 베테랑 형사 영화는 풍식이 입원한 병원에 가짜 환자로 접근해 병실 취조를 하며 풍식의 솔직한 과거사까지 알게 된다. 연화는 풍식에게 춤을 배우며 그의 인간적인 면모와 인생 스토리에 빠져들게 된다.

춤바람 때문에 풍식은 결국 아내와 이혼을 하고 다시 카바레를 찾게 된다. 순수해 보이는 지연을 만나게 되고 지연에게 빠져들어 사정이 어렵다는 지연의 말에 돈, 마음 모든 걸 주고 사랑을 확인하려고 하는데 남자들이 들이닥쳐 풍식을 패버린다. 알고 보니 지연은 꽃뱀이었고 사실을 알게 된 풍식은 지연을 찾아가지만 지연에게 무시만 당한다. 위기의 순간이 찾아오는데 다행히 연화가 나타나 풍식을 구해주지만 경찰서에 가게 된다. 시간이 흘러 풍식도 스승 박노인처럼 혼자 술에 취해 살고 있는데 연화가 풍식을 찾아간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