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It Chapter Two )

by 다락실 2021. 5. 30.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미국

167분

 

감독

안드레스 무시에티

 

출연

빌 스카스가드 - 페니 와이즈 역

제임스 맥어보이 - 빌 역

제시카 차스테인 - 베벌리 역

빌 헤이더 - 리치 역

제임스 랜슨 - 에디 역

제이 라이언 - 벤 역

이사야 무스타파 - 마이크 역

앤디 빈 - 스탠리 역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줄거리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24904861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It Chapter Two 개요 스릴러 | 미국 | 167분 감독 안드레스 무시에티 출연 빌 스카스가드 - 페니 와이즈...

blog.naver.com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결말

리치, 벤, 베벌리를 그것으로부터 구하고 그들은 하수구 아래로 내려가 그것을 지구로 가져온 유성의 잔해에 의식을 행한다. 의식은 죽음의 빛을 항아리에 가두는데 그것이 빨간 풍선으로 그것이 항아리에서 나타나 거미 괴물이 된다. 페니 와이즈는 마이크에게 의식을 하던 원주민들을 죽였다면서 이 의식은 실패한 의식이라 하고 이 사실은 마이크가 루저 클럽에게 속이고 있었다. 그것은 루저 클럽을 공격하고 빌, 벤, 베벌리는 악몽 같은 환각에 빠진다. 마이크가 페니 와이즈에게 맞서지만 잡아먹일 뻔한데 리치가 돌을 던져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마이크를 구하지만 죽음의 빛에 홀린다. 에디는 리치를 구하지만 치명상을 입는다. 페니 와이즈가 큰 이유는 자기가 크다고 믿기 때문이라며 어떻게 자기가 그것을 작게 만들었는지 설명하고 루저 클럽은 페니 와이즈를 조롱하며 그것을 위축시킨 다음 마이크가 그것의 심장을 찢어버린다. 그와 루저들은 마침내 그것을 죽이고 동굴이 붕괴되며 집도 무너지는데 에디는 부상 때문에 죽는다.

남은 멤버들은 에디를 애도한다. 그들은 헤어지고 벤, 베벌리는 결혼하고 리치는 에디와 이니셜을 새긴 다리로 돌아간다. 마이크는 데리를 떠나서 새로운 삶을 살기로 결심한다. 빌은 스탠리가 죽기 전 편지를 모두에게 보낸 걸 알게 된다. 편지에는 그것이 무서워 마주할 수 없었고 자기가 죽으면 친구들이 그것에 대항할 거라 생각했다고 한다. 그리고 남은 루저들에게 진실하게 살고 용기를 가지고 넘어지지 말고 자신을 미독 절대 잊지 말라고 적혀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