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프레스티지'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5. 6.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드라마, SF

영국, 미국

130분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휴 잭맨 - 루퍼트 엔지어 역

크리스찬 베일 - 알프레드 보든 역

마이클 케인 - 커터 역

스칼렛 요한슨 - 올리비아 웬스콤브 역

레베카 홀 - 사라 보든 역

앤디 서키스 - 미스터 앨리 역

파이퍼 페라보 - 줄리아 맥컬로프 / 엔지어 역

데이비드 보위 - 니콜라 테슬라 역

 

영화 프레스티지 줄거리

영화 프레스티지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39525591

 

영화 프레스티지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Prestige 개요 스릴러, 드라마, SF | 영국, 미국 | 130분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휴 잭맨 - 루...

blog.naver.com

 

 

영화 프레스티지 결말

알프레드는 루퍼트를 물탱크에 빠뜨려 죽게 하려고 한 혐의로 사형을 선고받지만 물탱크에 빠진 루퍼트 말고도 레슬라가 순간 이동 기계 만들려다가 실패해 우연히 만든 복제 기계로 또 다른 루퍼트가 살아 있었는데 루퍼트는 비밀을 숨겨 알프레드는 살인죄로 교수형으로 사망한다. 살아있는 루퍼트는 마술을 그만두고 이전 귀족 신분으로 돌아가 마지막으로 공연장에 가 물건을 정리하는데 사형 당한 알프레드가 멀쩡히 나타나서 루퍼트를 쏜다.

알프레드는 사실 일란성 쌍둥이였고 알프레드가 아내보다 소중히 여긴 조수 팔론이 그의 쌍둥이 형제라 이를 이용해서 순간 이동 마술을 했던 것이다. 루퍼트고 사망하고 혼자 남은 쌍둥이 알프레드는 루퍼트의 마술의 진실을 보게 된다. 테슬라의 기계에 의해서 복제된 많은 루퍼트의 시체들이었고 루퍼트는 테슬라의 기계를 이용해서 순간 이동 할 때마다 복제되었고 둘 중 하나는 무대 아래의 수조에 빠져 죽고 다른 하나가 마술 성공한 것처럼 꾸미는 것이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