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3. 30.
반응형
SMALL

 

 

모즈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커피메이커 DR-800C

만개의레시피

shop.10000recipe.com:443

개요

범죄, 스릴러

한국

120분

 

감독

박찬욱

 

출연

송강호 - 동진 역

신하균 - 류 역

배두나 - 영미 역

임지은 - 류 누나 역

한보배 - 유선 역

이대연 - 최반장 역

기주봉 - 팽기사 역

김세동 - 사장 역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920223828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Sympathy For Mr. Vengeance 개요 범죄, 스릴러 | 한국 | 120분 감독 박찬욱 출연 송강호 - 동진 역 신...

blog.naver.com

 

영화 복수는 나의 결말

 

누나를 고향에 매장할 때 그들이 한눈파는 바람에 동진의 딸은 불의의 사고로 익사해서 사망한다. 딸을 잃은 동진은 납치범에게 복수를 다짐하고 누나를 잃은 류는 장기매매 집단에게 복수를 다짐하면서 그 꼬리를 문 복수극이 시작된다.

 

동진은 복수를 하기 위해 영미를 잡아 전기고문을 하다가 영미를 죽이고 류는 장기매매 집단을 야구방망이로 머리를 터뜨려 그들의 신장을 씹어먹는다. 동진에 의해 아킬레스건이 잘린 류가 허우적거리며 죽고 시체를 토막 내 쓰레기봉투에 담는다. 동진은 자신의 원수, 딸의 납치범 류와 영미를 모두 죽였지만 영미가 고문당하면서 자기를 죽이면 보복이 따를 거라 경고했지만 무시했었다. 그 아나키스트 조직이 나타나 동진에게 치명상을 입히고 죽어가는 동진은 괴로워한다.

 

 

 

모즈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커피메이커 DR-800C

만개의레시피

shop.10000recipe.com:443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