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잭 더 자이언트 킬러' 줄거리 / 결말 (스포)

by 안뇽 다락실 2019. 12. 10.
728x90
반응형
SMALL

개요

모험, 드라마, 판타지

미국

114분

 

감독 

브라이언 싱어

 

출연

니콜라스 홀트 - 잭 역

이완 맥그리커 - 엘몬트 역       

엘리너 톰린슨 - 이자벨 공주 역

스탠리 투치 - 로드 로데릭 역

이완 맥쉐인 - 브람웰 왕 역

빌나이 - 폴론 장군 역

 

영화 잭 더 자이언트 킬러 줄거리

 

영화 잭 더 자이언트 킬러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0

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187561812

 

영화 잭 더 자이언트 킬러 줄거리 결말 (스포 O) 초등학생 영화 추천

Jack The Giant Killer, Jack the Giant Slayer 개요 모험, 드라마, 판타지 | 미국 | 114분 감독 브...

blog.naver.com

 

 

 

 

 

영화 잭 더 자이언트 킬러 결말

 

하늘섬에 기웃대다 거인 포에게 잡힌 이자벨은 거인들의 대장 팔론으로부터 에릭 왕의 얘기가 진실이고 실제로 벌어진 사건이라는 말을 듣는다. 거인들의 대장은 지상 침공을 위해 이자벨이 올라온 방법을 추궁하지만 이자벨은 거인들이 콩나무를 타고 지상을 침공할것을 염두해 함구한다. 한편 엘몬트와 가디언은 또다른 거인에게 생포당해 이자벨 곁으로 끌려와 거인들에게 먹힐 위기에 처한다. 포는 이자벨을 사냥한건 자기라 이자벨을 먹을 권한은 자기에게 있다 주장하다 얻어맏고 대장이 장군이라는 자신의 권한을 남용한다며 대든다. 이 상황에 에릭왕의 왕관을 이용해 거인의 지배에 성공한 로데릭이 난입한다.

 

로데릭의 등장으로 이자벨, 엘몬트는 환영하지만 로데릭은 거인들을 이용해 나라를 지배하려한다는 포부를 밝힌다. 로데릭은 지상침공을 명령하고 거인들은 출전을 앞두고 장비를 점검하며 잔치를 벌인다. 이자벨과 엘몬드는 구워질 상황에 잭이 난입해 거인을 제거하고 둘을 구출하는데 성공한다.

잭은 벌집을 이용해 하늘섬의 통로를 지키던 거인을 제거하고 엘몬드는 자신과 이자벨 공주를 구한 잭에게 가디언의 엠블렘을 주며 잭을 가디언으로 인정한다. 잭에게 이자벨과 함께 지상으로 내려가라 하고 자신은 로데릭을 없애려 하늘섬에 남는다.

 

하늘에서 거인들의 침공이 시작되기 전 엘몬트는 로데릭을 급습한다. 혈전 끝 엘몬드는 로데릭을 제거하지만 왕관은 팔론이 회수해 다른 거인들을 복종시키고 지상으로 내려가기 위해 콩나무를 파종하는 것을 지켜본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잭과 이자벨은 지상으로 돌아오지만 잭은 서로의 신분 차이로 사랑이 이뤄질 수 없다는 사실에 좌절한다. 더 이상 만날 일없을 거라 생각한 잭의 눈앞에 하늘에서 콩나무가 내려오고 이걸 타고 내려 오는 거인들을 본 잭은 거인들의 침공을 왕국에 알리기 위해 달려간다.

콩나무를 타고 지상으로 내려온 엘몬트는 거인 침공을 알리고 전시체계를 갖춘다. 잭이 성에 침투한 팔론에게 먹히기 전 마지막 남은 씨앗을 그의 입에 던져 그를 살해하고 에릭 왕의 왕관을 회수해 거인들을 복종시키고 그들을 콩나무를 타고 하늘섬으로 돌아가게 만든다.

 

시간이 흐르고 잭과 이자벨은 자신들의 자식에게 콩나무의 이야기를 해주고 자식들은 에릭왕의 왕관이 어디 갔는지 질문한다.

거인을 복종시키는 왕관은 도금처리가 돼고 장식, 보석이 추가되 모습을 바꿔 역대 영국 국왕들이 대관식때 사용하는 세인트 에드워드 왕관이 되 런던탑에 보관된다. 이후 무리의 학생들이 런던탑에 전시된 세인트 에드워드 왕관을 관람하는데 로데릭이 메고 있던 것과 같은 가방을 멘 채 왕관을 보며 음흉한 미소를 짓고 런던 상공의 하늘에 여전히 존재하는 거인들의 하늘섬을 비춰주며 영화는 끝난다.

 

 

 

 

 

 

반응형
LIS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