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공범'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Blood and Ties )

by 다락실 2021. 2. 24.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한국 

95분

 

감독

국동석

 

출연

손예진 - 정다은 역

김갑수 - 정순만 역

임형준 - 심준영 역

김광규 - 장형사 역

박주용 - 최용주 역

전준혁 - 한채진 역

강신일 - 한상수 역

서갑숙 - 심미옥 역

 

영화 공범 줄거리

영화 공범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42060262

 

영화 공범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lood and Ties 개요 스릴러 | 한국 | 95분 감독 국동서 출연 손예진 - 정다은 역 김갑수 - 정순만 역 임...

blog.naver.com

 

영화 공범 결말

 

경찰도 냄새를 맡고 조사를 한 끝에 공소시효 며칠 전 정순만을 체포하고 정순만은 한상수와 실랑이를 벌이다가 기절 후 깨어나서 음성대조를 하지만 음성대조가 불일치 판정을 받고 정다은은 결국 입을 다물어 공소시효 무사히 지나간다.

 

밤 12시가 되어서 공소시효가 끝나자 딸 정다은과 둘이 있던 정순만은 자기 본색을 드러내고 이런 아버지에게 실망한 정다은은 아버지와 싸운다. 그런데 정순만을 죽이려고 차를 몰고 온 한상수가 정순만을 치어버리고 그 충격으로 튕겨져 나가서 부상을 입고 기절하고 정순만과 한상수는 사망한다.

 

심준영의 누나, 정다은의 엄마는 죽기 전에 고해성사로 진실을 밝힌다. 사실 정다은은 정순만의 친딸이 아니었고 딸을 유산한 슬픔을 견디지 못해서 26년 전 윤미선이라는 갓난 아기를 납치했다. 이를 빌미로 심준영은 정순만을 협박해 돈을 내놓으라 한 것이고 유괴를 한번 더 해보라는 말에 어쩔 수 없이 한채진을 유괴한 것이다.

 

이후 심준영은 어떤 마음에선지 자신의 누나가 죽은 후 익명으로 정다은이 사실 윤미선이라는 걸 제보해서 친부모가 찾아가고 기절해있던 정다은이 눈을 뜬다.

 
공범
“아빠가... 한 거 아니지?” VS “내 말 믿어야 돼...”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의심이 시작된다 15년 전 대한민국을 충격에 빠뜨린 한채진 군 유괴살인사건! 공소시효를 앞두고 '다은'은 실제 범인의 목소리에서 너무나 익숙한 아빠의 존재를 느끼고 그의 과거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파헤치면 파헤칠수록 '다은'은 혼란에 휩싸이고 평생 자신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쳐 온 아빠에 대한 잔인한 의심은 커져만 가는데...
평점
6.9 (2013.10.24 개봉)
감독
국동석
출연
손예진, 김갑수, 임형준, 김광규, 강신일, 서갑숙, 임종윤, 이규한, 조안, 박사랑, 최은석, 박주용, 김승훈, 김도현, 유지연, 유승희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