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더 클럽'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2. 23.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드라마, 멜로 / 로맨스

미국 

107분

 

감독

마셀 랭겐거

 

출연

휴 잭맨 - 와이어트 보즈 역

이완맥그리거 - 조나단 맥쿼리 역

미셸 윌리엄스 - 에스 역

리사 게이 해밀튼 - 루소 형사 역

매기 큐 - 티나 역

나타샤 헨스트리지 - 사이몬 월킨슨 역

린 코엔 - 우먼 역

 

영화 더 클럽 줄거리

맨해튼의 회계사로 일하는 소심한 조나단 맥쿼리는 어느 늦은 밤, 로펌에서 감사를 하는 동안 카리스마 넘치는 변호사인 와이어트 보즈와 친구가 된다. 지하철 타고 집에 가던 조나단은 금발의 여자와 잠깐 만난다. 집에 도착했을 때 침실의 파이프에서 뭔가 새어 나와서 얼룩이 생겨있는 걸 알아차린다.

 

조나단과 와이어트는 친한 친구가 되는데 와이어트는 조나단에게 여자를 소개해 주려고도 한다. 어느 날 와이어트는 조나단과 핸드폰을 바꿔치기하고 영국으로 몇 주 동안 출당을 간다면서 잠적을 한다.

 

조나단은 와이어트의 핸드폰으로 전화가 와서 와이어트가 전화를 받을 수 없다고 했는데도 계속 전화를 한 여자는 밤에 시간이 있냐 묻고 와이어트가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이유에 대해서는 전화를 끊으며 여자는 듣지 않았고 조나단은 충동적으로 호기심이 생겨서 여자를 만나기로 하고 호텔방에 가서 섹스를 한다.

 

다음날 와이어트가 조나단에게 전화해서 섹스 클럽에 가입하도록 격려를 한다. 조나단은 와이어트에게 섹스 클럽에 들어있는 걸 알고는 와이어트의 핸드폰으로 아무 번호로나 전화를 걸어서 시간 있냐 묻고는 관계를 가지며 욕망을 채운다. 한 여자에게 이런 짓을 왜 하냐 묻자 여자는 매일 늦게까지 일하면서 자기 인생을 즐길 여유가 없다며 그래서 합의하에 익명의 사람과 섹스를 하면서 자기의 성적 욕망을 채우는 거라고 말하고 그렇게 합의하에 아무에게나 전화를 해서 원 나이트를 제안해서 하룻밤을 즐기는 게 클럽이라고 한다. 섹스 클럽은 제안한 사람이 방값을 지불하고 거칠게 하지 않는다는 규칙이 있다.

 

조나단은 어느 날 저녁 최근에 관계를 한 여자가 지하철에서 만난 김발 여자라는 걸 알고 놀라서 섹스 대신 방에서 룸서비스를 주문해서 대화를 몇 시간 동안 나눈다. 조나단은 그녀의 열쇠고리 S자 모양을 보고 에스로 이름이 시작한다고 추측한다.

 

조나단은 에스에게 온 전화만 받고 다른 사람들의 전화를 받지 않는다. 호텔에 가기 전에 다시 몇 시간을 같이 보내고 조나단을 얼음을 구하러 갔다가 침대 시트에 피가 묻어있고 에스가 사라진 걸 발견한다. 누군가가 조나단을 기절시키고 깨어났을 때는 방이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었다. 조나단은 경찰을 불러 얘기하지만 형사는 조나단이 망상을 하고 있다고 여긴다. 조나단은 와이어트를 찾는데 와이어트가 일한다는 로펌에서는 와이어트를 모른다고 하고 모르는 여자가 조나단이 와이어트의 아파트라고 알고 있던 곳에 살고 있었다.

 

조나단은 자기 집으로 돌아가는데 와이어트가 기다리고 있는 걸 보고 돌란다. 와이어트가 에스를 어딘가에 붙잡고 있는데 조나단이 감사할 투자회사로부터 돈 2천만 달러를 훔쳐 오지 않으면 에스를 죽일 거라고 한다. 그리고 조나단의 이름으로 2천만 달러를 스페인의 은행 계좌로 송금을 해야 한다.

 

조나단은 와이어트를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것 같은 티나에게 와이어트의 핸드폰으로 음성메일을 받는다. 조나단은 티나의 호텔방에 갔다가 와이어트의 본명이 제이미 게츠이고 루돌프 할로웨이가 주최한 파티에서 만난 걸 알아차린다. 조나단은 제이미 게츠에 대해서 조사를 하면서 제이미 게츠가 루돌프 할로웨이의 살해 혐의로 수배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회계 감사에서 조나단은 송금을 실행한다. 와이어트는 조나단의 아파트에 잡혀있는 에스의 사진을 문자로 보내며 둘이 잘 되길 빈다고 하는데 조나단은 아파트에 도착하기 전에 와이어트가 보낸 사진이 파이프가 새기 전에 찍힌 사진인 걸 알아차린다. 그리고 에스가 와이어트와 공범인 걸 깨닫는데 갑자기 그의 아파트가 폭발하고 먼발치에서 와이어트가 지켜보고 있었다.

 

 

 

영화 더 클럽 결말 1

와이어트는 조나단의 여권으로 여행을 떠나고 마드리드의 호텔에서 에스와 만난다. 에스는 조나단이 주었다는 사실에 분노하지만 와이어트는 에스의 몫으로 줄 100만 달러가 매춘부로 벌 수입보다 많다는 걸 상기시킨다. 자금을 인출하려고 할 때 와이어트는 공동 서명자인 와이어트 보즈가 참석을 해야만 한다는 걸 알아차린다. (* 지금 이 와이어트 보즈는 제이미 게츠) 와이어트가 은행을 빠져나왔을 때 에스는 보이지 않고 조나단이 기다리고 있었다. 아파트 관리인이 조나단이 도착하기 전에 그쪽에 있었던 것이었고 그가 죽었고 와이어트는 먼발치에서 봐서 착각한 것이다. 조나단은 와이어트 이름으로 여권을 발급받았고 그에게 2천만 달러의 절반을 요구한다.

은행을 떠나서 조나단은 와이어트에게 에스가 어디 있는지 말해달라며 5백만 달러를 제안한다. 와이어트는 동의하고 조나단을 조용한 공원으로 데리고 가서 총을 겨눈다. 총을 쏘기 전 와이어트가 에스에게 총을 맞고 조나단은 죽은 와이어트, 돈을 남겨두고 에스를 쫓아간다. 에스는 조나단에게 사과하고 눈물을 흘리며 택시를 탄다. 조나단은 계속 마드리드에서 머무르고 어느 날 에스를 발견하고 서로 미소 지으며 다가간다.

 

 

 

영화 더 클럽 결말 2

와이어트는 조나단은 2천만 달러를 나누고 헤어진다. 며칠 후 조나단은 계속 에스를 찾으며 마드리드를 배회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