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살인마 잭의 집' 줄거리 / 결말 / 유지태 (스포 O)

by 다락실 2021. 2. 17.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공포, 스릴러

덴마크, 프랑스, 독일, 스웨덴

152분

 

감독

라스 폰 트리에

 

출연

맷 딜런 - 잭 역

브루노 강쯔 - 버지 역

라일리 코프 - 심플 역

우마 서먼 - 여자 1 역

시옵한 폴론 - 여자 2 역

소피에 고불 - 여자 3 역

에드워드 스펠리어스 - 에드 역

제레미 데이비스 - 알 역

데이빗 발리에 - S.P. 역

 

​살인마 잭의 집 줄거리

영화 살인마 잭의 집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680566035

 

영화 ​살인마 잭의 집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House That Jack Built 개요 드라마, 공포, 스릴러 | 덴마크, 프랑스, 독일, 스웨덴 | 152분 감독...

blog.naver.com

 

 

 

 

 

​영화 살인마 잭의 집 결말

 

 번째 사건

잭은 재클린과 관계가 있는 것 같다. 재클린은 자기가 바보라 생각해서 '심플'이라 부르다. 잭은 이 시점 60명을 살해했고 자기가 '미스터 소피스트레이션'으로 알려진 연쇄살인범이라 고백한다. 하지만 재클린은 그를 믿지 않는다. 그는 마커로 그녀의 가슴 주위에 붉은 원을 표시한다. 그녀는 겁에 질려서 경찰에게 가지만 그는 그녀를 그냥 술주정뱅이라 치부한다. 그녀의 아파트에서 가지 않고 있던 잭은 그녀를 묶은 다음 재갈을 물린다. 그리고 칼로 붉은 원을 표시한 그녀의 가슴을 잘라내고 그녀를 살해한다. 가슴 하나는 경찰차에 핀으로 고정하고 다른 한쪽은 지갑에 넣어준다.

다섯 번째 사건

잭은 산업용 냉동고에 다섯 남자를 감금하고 기둥에 묶어놓고 한발의 총알로 모두를 죽일 생각으로 머리를 일렬로 늘어놓으면서 자기의 총알이 완전한 금속이 아닌 걸 깨닫는다. 금속 총알을 찾기 위해 떠난 잭은 SP라는 남자를 죽인다. 잭을 체포하려고 SP가 부른 경찰을 살해한 잭은 필요한 총알 하나를 집고 사이렌이 울리는데 산업용 냉동실 밖에 남겨둔 경찰차를 훔친다. 처음으로 냉동실 뒤에 닫힌 문을 열고는 버지를 쳐다본다. 버지는 잭이 끊나지 않은 사업을 하고 있고 그가 짓고자 했던 집을 실제 지은 적 없다 말한다. 잭은 냉동실에 보관되어 있는 냉동 사체를 건축 재료로 삼아 집을 짓고 들어갔을 때 구멍이 보인다. 경찰은 문을 통과했고 잭은 버지를 따라 구멍을 통과하기로 결정한다.

 

에필로그 : 카타바시스

단테의 인페르노에 대한 암시 속 베지는 사실 시인 버질이며 잭을 지옥의 원을 통해 잭을 인도하고 있었다. 지옥의 맨 아래에는 부서진 다리와 그 아래에는 광활한 암흑의 공간이 있다. 다리 건너편 문은 버지가 잭에게 말한 것처럼 지옥에서 천국으로 이어진다. 잭은 절벽을 따라 올라가 다른 쪽으로 올라갈 수 있다는 걸 알아차리다. 잭은 그를 무시하고 기어오르려고 하지만 불타는 심연 속으로 떨어진다.

 

 

 

​영화 살인마 잭의 집 유지태

유지태는 다섯번째 사건에서 잭이 시신을 모으고 있는 산업용 냉동고에 갇힌 남자 중 한명으로 등장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