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Angels & Demons )

by 다락실 2020. 8. 24.
반응형
SMALL

 

개요

미스터리, 스릴러, 범죄, 액션

미국

138분

 

감독

론 하워드

 

출연

톰 행크스 - 로버트 랭던 역

아예렛 주러 - 비토리아 베트라 역

오안 맥그리거 - 궁무처장, 패트릭 맥케나 역

스텔란 스카스가드 - 릭히터 역

아민 뮬러 스탈 - 추기경 역

영화 찬사와 악마 줄거리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45800044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Angels & Demons 개요 미스터리, 스릴러, 범죄, 액션 | 미국 | 138분 감독 론 하워드 출연 톰 행크스...

blog.naver.com

 

 

영화 천사와 악마 결말

 

반물질 용기는 성 베드로의 무덤에서 발견되는데 5분 안에 폭발하여 저온으로 인해 배터리가 제시간에 충전되지 않는다. 패트릭 맥케나는 용기를 잡고 헬리콥터를 하늘로 조종한 다음에 낙하산을 타고 반물질 폭발 몇 초 전에 빠져나간다. 패트릭 맥케나는 그가 교황으로 선출되어야 한다는 요구와 함께 영웅으로 칭송받고 있다.

랭던과 비토리아는 릭히터의 사무실에서 실바노의 일기를 회수하여 그가 숨겨진 카메라로 교황을 감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릭히터가 패트릭 맥케나와 대치하는 장면을 발견하고 궁무처장이 공격의 주모자임을 드러낸다. 교황은 종교와 과학의 격차를 해소하면서 반 물질을 신의 힘의 증거로 공개적으로 제시하도록 실바노를 초대했었다. 그러한 신성 모독을 고려하면 패트릭 맥케나는 교황의 죽음을 조율하고 일루미나티 암살자를 고용해 자신을 교황으로 선출할 음모를 꾸몄다. 그 장면은 교황청에 보인다. 패트릭 맥케나는 자신이 노출되었다는 것 깨닫고 자기희생을 통해 자살한다.

 

바티칸은 패트릭 맥케나가 낙하산 착륙으로 부상 입고 사망했다고 발표하고 바기아는 교황 루크 1세로 선출된다. 교황의 새로운 궁무처장 추기경 스트라우스는 랭던에게 도움에 감사한 마음으로 디아그램마 베리타티스를 주고 갈릴레오에 대한 학술적 연구를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교황은 랭던과 비토리아에게 삼사의 의미로 눈짓을 하고 발코니로 나와 군중들을 맞이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