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방탄승'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 Bulletproof Monk )

by 다락실 2023. 8. 31.
반응형
SMALL

개요

판타지, 액션

미국 

104분

 

감독

폴 헌터

 

출연

주윤발 - 무명승

숀 윌리엄 스콧 - 카 역

제이미 킹 - 제이드 역

카렐 로든 - 스트러커 역

빅토리아 스머핏 - 니나 역

 
 
 

영화 방탄승 줄거리

니나는 무명승의 문신을 텍스트 편집하는데 스트러커는 제이드, 카가 박물관을 폭파시키고 니나의 부하들을 대부분 죽여버려 다 읽지를 못한다. 제이드, 카는 지하수관을 통해 시설에 침투하는데 카는 급류에 휩쓸리고 제이드는 니나에게 붙잡힌다. 니나가 유리했지만 제이드가 니나의 다리를 걷어차고 정강이를 부러뜨리며 제압을 한다. 제이드는 니나를 질식시키고 목을 꺾여 죽여버린다.

 

 
 

스트러커는 두루마리를 읽고 젊음을 되찾는다. 하지만 마지막 구절이 빠져있는 걸 알게 된다. 스트러커가 무명승의 뇌를 스캔하려고 하는데 그 전에 카가 도착해 무명승을 구한다. 제이드는 다른 수도승들을 구하고 무명승은 카와 함께 스트러커와 싸우고 스트러커는 지붕에서 떨어진다. 제이드, 카, 무명승은 재결합하는데 세 번째 예언을 성취해 두루마리의 힘이 카에게 전달되는데 스트러커가 나타나 셋을 죽이려다가 떨어진 동상에 맞고 죽는다.

 

 
 

카는 스트러커가 죽기 전 쏜 총에 맞았지만 멀쩡히 살아 있었다. 카와 마찬가지로 제이드도 두루마리의 힘이 전달되어 있었다. 수호자 능력을 모두 전수한 무명승은 이제 나이가 들고 카와 제이드에게 절을 반 씩 나눠준다. 둘은 이제 수호자 역할을 수행하기 전 휴가를 떠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