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보 이즈 어프레이드'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 Beau Is Afraid )

by 다락실 2023. 6. 25.
반응형
SMALL

개요

모험, 공포

미국 

179분

 

감독

아리 에스터

 

출연

호아킨 피닉스 - 보 역

패티 루폰 - 모나 역

네이단 레인 - 로저 역

에이미 라이언 - 그레이스 역

카일리 로저스 - 토니 역

스티븐 헨더슨 - 상담사 역

드니 멘노셰 - 지브스 역

파커 포시 - 일레인 역

 
 
 

영화 보 이즈 어프레이드 결말

보는 걷고 히치하이킹을 해서 어머니 장례식에 간다. 보는 늦게 참석한 여자를 만나는데 일레인이었다. 그들은 관계를 맺고 보는 클라이맥스에서 죽을까 봐 두려워하지만 살아남아 안심을 하는데 일레인은 오르가슴 중에 죽어 몸이 이미 굳어있다. 모나가 어둠 속에서 나타나서 자기는 살아있고 보를 따라다니며 감시를 하고 있었다고 한다.

 

 
 

보는 자기 아버지에 대한 진실을 알고 싶어 했고 모나는 그를 다락방에 데리고 가서 그곳에서 보는 아버지가 실제로 의인화된 거대 음경 모양의 괴물인 걸 알게 된다. 그 순간 지브스가 집에 침입하는데 괴물에게 죽임을 당한다. 어머니로부터 더 많은 굴욕을 당하고 격분한 보는 어머니의 목을 조르고 모나는 결국 죽는다.

 

 
 

충격을 받은 보는 모터보트를 타고 집을 떠난다. 동굴로 들어가는데 보트의 모터가 멈추고 콜로세움 같은 경기장에서 코헨과 모나가 있었고 보가 나쁜 아들이라는 이유로 재판을 받고 있는 걸 발견한다. 보트에 발이 묶인 보는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어머니에게 호소를 하지만 반응이 없다. 절망한 보는 자기 운명을 받아들이기로 결심한다. 모터가 폭발해 보트가 전복하고 보는 익사한다.. 사람들은 조용히 코헨과 모나와 함께 콜로세움을 빠져나온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