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퍼펙트 게임'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 Perfect Game )

by 다락실 2023. 6. 17.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한국

127분

 

감독

박희곤

 

출연

조승우 - 최동원 역

양동근 - 선동열 역

최정원 - 김서형 역

마동석 - 박만수 역

조진웅 - 김용철 역

손병호 - 김응룡 역

현쥬니 - 민경 역

이도경 - 서기영 역

김영민 - 강성태 역

김민재 - 봉수 역

이선진 - 만수 아내 역

 
 

영화 퍼펙트 게임 결말

경기 당일, 평소 관중의 4배가 되는 3만 5천 명의 관중들이 몰려온다. 둘 모두 선발 투수로 나서고 최동원이 먼저 1점을 내준다. 그 후로도 점수가 나지 않고 둘이 공을 던지다가 최동원이 해태 선수 몸을 맞추고 벤치클리어링이 일어난다. 선동열이 점수를 내주며 역전을 당헤 2:1이 된다. 선동열은 역전을 당하자 긴장을 한다.

 

 
 

9회 말 투아웃 아웃 하나만 잡으면 최동원은 이기고 선동열은 진다. 더 이상 내보낼 타자가 없는 상황에 한 번도 그라운드에 올라가 본 적이 없는 박만수가 등판하고 해설은 지기로 작정한 거 아니냐며 난리가 나는데 박만수는 마지막으로 날아오는 최동원의 공을 쳐 홈런을 만들어내고 동점이 된다. 이를 보던 박만수 아내와 아들은 환호를 한다.

 

 
 

연장전이 남았지만 선동열은 손이 찢어져 피가 나고 최동원은 어깨 통증으로 고통스러워한다. 각 팀들 선수들 모두 둘을 보고 힘을 내 몸을 아끼지 않고 경기에 임한다. 최동원은 60명의 타자에게 209개의 공을 던졌고 선동열은 56명의 타자에게 232개의 공을 던졌다. 둘을 그렇게 200게 넘는 공을 던지고 연장전을 이어나가다가 한국 역사상 최고의 무승부를 만들어낸다. 관중들은 지역감정 없이 두 팀 모두에게 박수를 보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