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킬링 군터'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3. 6. 1.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코미디

미국 

93분

 

타란 킬램

 

출연

아놀드 슈왈제네거 - 군터 역

타란 킬램 - 블레이크 역

코비 스멀더스 - 리사 역

한나 시모네 - 사나 역

바비 모니한 - 도니 역

아미르 탈라이 - 이자트 역

앨리슨 톨먼 - 미아 역

라이언 골 - 배럴드 역

스티브 베이식 - 맥스 역

피터 키라니스 - 라멧 역

아론 유 - 용 역

 
 
 
 

영화 킬링 군터 결말

죄책감에 시달리는 블레이크는 임무를 포기했다가 리사가 건터의 집 주소를 알려주자 도니에게 음성메시지 남기고 다큐멘터리 제작진과 둘이 집에 잠입한다. 그는 군터와 총격전 벌이는데 사나, 도니도 합류한다. 그들은 다른 카메라 제작진과 마주치는데 건터도 그들을 죽이는 걸 다큐멘터리로 만들려고 하고 있었다. 그는 또 자기가 샤이엔이고 변장한 바텐더라고 밝힌다.



군터는 그들에게 은퇴하거나 죽거나 둘 중 하나 선택하라고 한다. 도니, 사나 블레이크의 촬영팀이 떠나고 군터는 자기가 리사를 납치했다며 블레이크가 자기를 죽이면 무장한 자기 촬영팀이 리사를 죽일 거라 경고한다. 군터는 블레이크를 쏘는데 리사가 블레이크와 카메라맨을 죽이고 목숨을 건진다. 리사를 안전한 곳으로 보낸 블레이크는 군터에게 제압당하지만 경찰이 도착하자 군터는 사라진다.

 

 
 

1년 후, 도니와 사나는 결혼하고 딸을 낳았고 결국 라멧에게 인정받았다. 리사는 재혼했고 블레이크는 사라졌다. 군터는 리사의 새 남편에게 억지로 소개를 하게 했고 고향 오스트리아로 은퇴를 했다. 다큐멘터리 제작진과 인터뷰를 마치고 블레이크에게 총을 맞는다. 마침네 건터를 죽고 블레이크를 축하를 하는데 건터는 폭탄 조끼를 입고 있어서 블레이크, 카메라맨 모두 죽는다.

오스트리아 당국은 기자회견을 여는데 기자들 중 변장한 군터가 숨어 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