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엑설런트 어드벤쳐 3'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3. 2. 21.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모험

미국 

91분

 

감독

딘 패리소트

 

출연

키아누 리브스 - 테드 역

알렉스 윈터 - 빌 역

사마라 위빙 - 테아 역

브리젯 런디-페인 - 빌리 역

윌리암 새들러 - 데쓰 역

할 랜드 주니어 - 세프 로건 역

키드 커디 - 키드 커디 역

 
 

영화 엑설런트 어드벤쳐 3 줄거리

영화 엑설런트 어드벤쳐 3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022601140

 

영화 엑설런트 어드벤쳐 3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ill & Ted Face the Music, 2020 개요 코미디, 모험 | 미국 | 91분 감독 딘 패리소트 출연 키아누...

blog.naver.com

 

 
 

영화 엑설런트 어드벤쳐 3 결말

빌과 테드는 2067년으로 시간 여행을 가서 누워 있는 나이 든 미래의 자기들을 발견한다. 빌과 테드는 MP46에서 오후 7시 17분에 공연을 해야 한다고 말하고 젊은 자신들에게 "Preston / Logan"의 전설적인 노래가 담긴 USB 드라이브를 넘겨준다. 데니스가 빌과 테드가 노래를 가지고 있는 걸 알게 되자 자기가 실수로 밴드와 그들의 딸들을 죽인 걸 알린다.

 
 

데니스는 무기를 자기 쪽으로 돌려서 자폭을 하는데 빌, 테드가 같이 휘말려 셋은 지옥으로 가서 딸과 밴드를 찾는다. 빌과 테드는 딸들의 도움으로 과거 밴드 동료인 데쓰와 화해해서 2020년까지 살아있는 모든 사람들을 돌려보내는데 성공한다.

 
 

현재에 도착하지만 현실이 무너지기 시작한다. USB가 박살 나 빌과 테드는 어찌할 바를 모르는데 USB에 있는 "Preston / Logan"이 자기들이 아니라 테아, 빌리를 지칭한다는 걸 깨닫는다. 딸들은 즉흥곡을 만드는데 이 노래가 우주를 정상화하기 위해서는 모든 시공간의 사람들이 모든 시간에 걸쳐 연주를 해야 한다.

 
 

빌과 테드의 아내 엘리자베스, 조안나도 합류하고 부스를 사용해서 시공간의 모든 사람들에게 악기를 전달한다. 빌, 테드가 기타로 밴드를 이끌고 테아, 빌리다 프로듀싱을 해서 공연을 시작한다. 이 공연으로 우주는 정상화되고 모든 사람들은 각자의 시간으로 돌아간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