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채피'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3. 2. 12.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범죄, SF, 스릴러 

미국 

120분

 

감독

닉 블롬캠프

 

출연

휴 잭맨 - 빈센트 역

샬토 코플리 - 채피 역

시고니 위버 - 미셸 역

데브 파텔 - 디온 역

닌자 - 닌자 역

욜란디 비저 - 욜란디 역

호세 파블로 칸틸로 - 아메리카 역

브랜드 오렛 - 히포 역

 
 
 

영화 채피 결말

테트라발에서 빈센트는 보안키를 이용해 바이러스를 업로드해 채피를 포함한 모든 스카우트를 무력화한다. 요하네스버그의 범죄자들이 거리에서 난동 부르고 디온은 채피를 테트라발 공장으로 데리고 간다. 채피를 다시 작동시키고 채피는 무스를 제어하는 데 사용하는 헬멧을 발견한다. 은신처에서 그는 의식을 컴퓨터로 옮길 수 있도록 다시 설계하고 그는 의식이 죽었을 때 몸을 바꿀 수 있게 된다.

 
 

닌자 일당은 채피를 이용해 장갑차를 강탈한다. 이 모습이 뉴스에 포착되고 테트라발이 그를 추격한다. 채피는 닌자의 의식 이전 계획이 거짓말인 걸 알게 되고 배신감을 느끼고 닌자를 죽일 계획을 한다. 그러나 디온은 미셸이 채피가 파괴되도록 명령했다고 경고하려고 도착한다. 그 순간 빈센트가 원격으로 제어한 무스 로봇이 은신처에서 디온, 채피를 암살하려고 발사되었고 그때 히포가 빚을 받으러 도착한다. 디온이 치명상 입고 아메리카, 히포는 싸우다가 죽는다. 닌자가 죽을 때 욜란드는 그를 구하려고 자기를 희생하고 채피는 폭탄을 터트려 무스를 파괴한다.

 
 

욜란디의 죽음에 격분한 채피는 디온을 공장에 두고 사무실로 돌진해서 빈센트를 반죽음으로 만들어 놓는다. 그리고 무스 헬멧을 수정해서 디온의 의식을 여분의 로봇으로 옮긴다. 그 대가로 로봇이 된 디온은 무선으로 채피의 의식을 근처 장애 스카우트 하나에 전달한다. 경찰이 테트라발과 계약을 중단함에 따라 디온, 채피는 잠적하고 빈센트는 살아남았지만 형사처분을 받고 있다.

 
 

슬픔에 잠긴 닌자는 욜란디의 물건을 불태우는데 채피가 장치 테스트를 하며 욜란디의 의식이 들어있는 플래시 드라이브를 발견한다. 채피는 테트라발의 제조 시설을 해킹해 욜란디를 닮은 로봇을 만들고 플래시 드라이브를 업로드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