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아메리칸 퀼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2. 11. 4.
반응형
SMALL

드라마

미국 

109분

 

감독

조셀린 무어하우스

 

출연

위노나 라이더 - 핀 역

엘렌 버스틴 - 핀의 할머니 역

앤 밴크로프트 - 글래디 역

케이트 넬리건 - 콘스탄스 역

알프리 우다드 - 마리안나 역

케이트 캡쇼 - 샐리, 핀의 어머니 역

아담 볼드윈 - 핀의 아버지 역

더모트 멀로니 - 샘 역 | 마야 안젤루 - 안나 역

로이스 스미스 - 소피아 역 | 진 시몬즈 - 엠 역

데니스 안트 - 제임스 역 | 립 톤 - 아더 역

데릭 오코너 - 딘 역 | 조나슨 스캐치 - 리온 역

 
 
 
 

영화 아메리칸 퀼트 결말

핀의 할머니 하이의 이야기를 하는데 죽어가는 남편 때문에 고통스러워하다가 언니 글래디의 남편과 자는데 그 사실이 들통나 배신감을 느끼고 둘의 사이는 나빠졌었다. 이 퀼트 모임의 대장 격인 안나는 하녀로 있던 집의 아들과 눈이 맞아서 딸 마리안나를 낳았다. 마리안나는 파리로 가서 이름 모를 유부남과 하룻밤을 보내고 아직도 그 사람을 잊지 못하고 있다고 한다. 퀼트 만들며 그들은 마음속 이야기를 푼다.

 
 

과거 이야기 중 하나는 남북전쟁 말기 흑인 여성의 조상에 관한 이야기인데 몇 년 전에 부모님을 찾아 나서기 시작했고 자기에게 마법처럼 보이는 까마귀를 보고 그 까마귀가 부모님에 대한 정보로 이끌어줄 거라 생각해 그 까마귀를 따라다니고 나중에 그것이 자신의 영혼의 짝 남자에게 이끌었다는 걸 알게 된다. 핀은 동네 수영장에서 만난 잘생긴 어린 농장 소년과 로맨스를 시작할지 아니면 샘과 결혼할지 애쓰는데 자기가 따라야 할 자신의 까마귀를 발견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