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블리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2. 10. 15.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스릴러

미국

114분

 

감독

피터 예이츠

 

출연

스티븐 맥퀸 - 블리트 역

로버트 본 - 차머 역

재클린 비셋 - 캐시 역

돈 고돈 - 델게티 역

시몬 오클랜드 - 베넷 역

칼 리인델 - 스탠튼 역

펠리스 올랜디 - 레닉 역

빅 타이백 - 피터 로즈 역

팻 레네라 - 존 로스 역

 
 
 

영화 블리트 결말

사실은 죽은 존 로스가 바로 알버트 레닉이었다. 그는 시카고에서 중고차 판매원이었는데 진짜 존 로스가 그에게 수천 달러의 보수를 주는 대가로 자기의 대역을 부탁했고 은신처인 호텔을 마피아에게 일부러 흘려 그가 자기 대신에 죽게 만들었다. 그리고 입 막으려고 아내인 도로시 레닉까지 그가 살해한 것이다. 그리고 일요일 밤 레닉 부부의 이름으로 예약된 비행기 표로 진짜 존 로스는 로마로 빠져나갈 계획인 걸 알아차리고 블리트는 존 로스를 쫓아 샌프란시스코 공항으로 간다.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델게티와 블리트가 로마 게이트를 지켜본다. 그곳에서 존 로스를 발견하지만 그는 블리트가 자기를 추적하는 걸 알고 공항 경비들에게 총을 쏘며 도망치지만 블리트와 추격전 끝에 존 로스는 궁지에 몰린다.

 
 

존 로스는 마피아에 대한 결정적 증언을 해줄 증인이었고 레닉 부부를 죽인 죄를 묻지 않고 증언대에 세워 마피아를 일망타진할 수 있었지만 블리트는 죄 없는 레닉 부부를 살해한 존 로스에게 총을 쏴 죽인다. 존 로스를 증인으로 세워 마피아와 관련설을 떨쳐낼 수 있었을 차머는 이를 지켜보다가 허망한 듯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떠난다.

월요일 아침, 블리트는 집으로 와 캐시가 침대에서 자고 있는 걸 바라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