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황야의 동업자' 줄거리 결말 (스포 O) 꼼빠네로스 정보 (Vamos a matar, companeros)

by 다락실 2022. 6. 11.
반응형
SMALL

 

개요

서부, 코미디

이탈리아, 독일 (구 서독), 스페인

118분

 

감독

세르지오 로크부치

 

출연

프랑코 네로 - 요드라프 페터슨 역

토마스 밀리안 - 엘 바스코 역

잭 팰런스 - 존 역

페르난도 레이 - 잔토스 역

아이리스 베번 - 롤라 역

호세 보달로 - 몽고 역

 
 
 
 

영화 황야의 동업자 결말

엘 바스코, 페터슨, 잔토스는 잔토스의 딸 롤라가 이끄는 동굴에 숨어있는 잔토스의 추종자들과 재회한다. 그러나 몽고 장군은 잔토스의 추종자들을 붙잡고 잔토스에게 항복하지 않으면 이들을 처형하겠다고 위협한다. 엘 바스코와 페터슨은 롤라와 살아남은 추종자들과 협력해 샌버너디노에 대한 공격을 시작한다.

그들은 몽고 장군의 군대를 물리치고 몽고는 엘 바스코에 의해 죽음을 맞는다. 그 후 엘 바스코가 잔토스를 은행 금고로 데리고 와서 금고를 열게 한다. 하지만 금고는 금, 은, 현금 같은 것은 없었고 옥수수와 이삭을 포함한 공동체의 진정한 재산만 들어 있었다.

페터슨이 마을을 떠날 준비를 하자 존은 다시 나타나서 잔토스를 제압하고 엘 바스코를 죽이려고 한다. 페터슨이 무기, 탄약을 담은 열차를 폭파시켜 상황을 역전시킨다. 연방 정부의 반혁명 군이 샌버너디노로 행진하고 있다는 소식이 도착하자 페터슨은 잔토스의 추종자들이 수적으로 열세한 걸 알고 떠나려고 하고 엘 바스코는 그에게 남아서 싸워달라고 한다. 페터슨은 거절하고 달아나다가 거대한 멕시코 군대가 진격해오는 걸 보고 멕시코군에 모두가 살해되는 걸 원치 않아 다시 말을 타고 마을로 돌아온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