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스펜서'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SPENCER )

by 다락실 2022. 3. 5.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영국, 미국

116분

 

감독

파블로 라라인

 

출연

크리스틴 스튜어트 - 다이애나 역

샐리 호킨스 - 매기 역

티모시 스폴 - 그레고리 역

잭 파딩 - 찰스 왕세자 역

잭 닐렌 - 윌리엄 왕자 역

프레디 스프라이 - 해리 왕자 역

스텔라 고넷 - 엘리자베스 여왕 역

 
 

영화 스펜서 결말

다이애나는 맥그레디가 선무한 와이어 커터 때문에 다치는 상상을 하고 크리스마스 만찬에 참석하지 않고 어린 시절 집으로 간다. 더 행복했던 소녀 시절 추억을 떠올리며 이방 저방 다니며 춤을 춘다. 계단에서 몸을 던져 자살을 할까 생각하지만 불린의 환각이 나타나 그녀를 막고 그녀는 대신 진주 목걸이를 찢어버린다.

박싱데이에 다이애나는 런던에서 매기가 전화가 온 걸 알고 깨어난다. 둘은 인근 해변으로 여행을 가서 다이애나의 정신적인 문제 결혼에 관한 문제로 얘기를 나눈다. 매기는 다이애나와 사랑에 빠졌다 고백한다. 해변을 떠난 다이애나는 꿩 사냥터로 가서 새들의 움직임을 흉내 내며 사냥꾼들 앞을 걸어간다.

그녀는 찰스에게 왕실 수행원 없이 윌리엄, 해리를 런던으로 데려갈 거라 말하고 찰스도 동의한다. 다이애나는 매기, 맥그레디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그레고리 소령은 불린 책을 도서관에 돌려놓는다. 그들이 떠날 때 다이애나와 아이들은 마이크 앤 더 메카닉스 All I Need is a Miracle을 부른다. 멀리 다이애나가 어렸을 때 만든 허수아비가 이제 성인의 옷을 입고 있다. 그들은 패스트푸드를 먹으며 템스강을 바라보고 다이애나는 더 이상 왕실에 대한 책임에 부담을 느끼지 않기로 한다.

 
 
 
 
스펜서
왕비가 되지 않고 자신의 이름을 찾기로 결심한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새로운 이야기
평점
6.5 (2022.03.16 개봉)
감독
파블로 라라인
출연
크리스틴 스튜어트, 샐리 호킨스, 티모시 스폴, 숀 해리스, 잭 파딩, 잭 닐렌, 프레디 스프라이, 스텔라 고넷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