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큐브 제로'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2. 2. 16.
반응형
SMALL

 

개요

SF, 공포, 드라마, 스릴러, 미스터리

미국

97분

 

감독

어니 바바라쉬

 

출연

재커리 베넷 - 윈 역

스테파니 무어 - 레인스 역

마이클 라일리

마틴 로치

데이빗 허밴드

마이크 너그 나갱

리처드 맥밀런

테리 호크스

 
 
 
 
 

 
 

영화 큐브 제로 결말

윈은 파란 출구방에 도착하지만 윈의 동료인 치클리스의 해골이 그곳에 있었다. 치클리스도 출구에 도착했지만 결국 나가지 못하고 숨을 거두었던 것이다. 다시 출구방이 작동을 시작하며 리셋까지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윈은 출구방안을 감도는 빛을 바닷물이라 설명하고 그들이 나가려고 하는데 해스컬이 윈을 붙잡고 리셋까지는 시간이 더 얼마 남지 않았다. 레인스가 해스컬을 벽에 밀어붙여서 해스컬이 가시에 찍히게 하고 둘은 물에 뛰어들어서 잠수를 한다. 방이 리셋되면서 해스컬은 죽는다.

잭스는 그들이 살아있다고 믿고 군부대에 군인들을 보내달라고 요청한다. 윈과 레인스는 숲으로 달려나가지만 군인들이 숨어있었고 윈이 레인스 대신 총을 맞고 레인스가 도망갈 수 있게 해주고 자기는 기절한다. 윈은 수술실에서 깨어나고 잭스가 그곳에 있었다. 잭스는 윈에게 반역죄라며 유죄를 선고하고 큐브에 그녀를 넣겠다고 한다. 윈은 잭스에게 레인스의 행방을 묻는데 잭스가 답을 하지 못하자 레인스가 도망쳤다는 걸 짐작하고 웃는다.

윈은 잭스의 명령을 받은 의사의 수술로 감정을 잃게 되고 레인스가 딸 안나와 자기 초상화를 보며 대화를 나누는 꿈을 꾸면서 큐브에서 깨어난다. 사람들은 윈을 보고 놀라고 윈은 녹색방이라면서 파란색방으로 가고 싶다고 중얼거린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