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엑스 파일: 나는 믿고 싶다'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2. 22.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미스터리, SF, 스릴러

미국, 캐나다

104분

 

감독

크리스 카터

 

출연

데이빗 듀코브니 - 폭스 멀더 요원 역

질리언 앤더슨 - 대너 스컬리 요원 역

아만다 피트 - 파도타 휘트니 역

빌리 코놀리 조셉 크리스먼 역

엑스지빗 - 모슬리 드러미 역

미치 필레기 - 월터 스키너 역

 
 

영화 엑스 파일: 나는 믿고 싶다 줄거리

영화 엑스 파일: 나는 믿고 싶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600743481

 

영화 엑스 파일: 나는 믿고 싶다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X-Files: I Want To Believe 개요 드라마, 미스터리, SF, 스릴러 | 미국, 캐나다 | 104분 감...

blog.naver.com

 

 
 
 

 

 
 

영화 엑스 파일: 나는 믿고 싶다 결말

멀더와 연락되지 않는 스컬리는 도움을 청하기 위해 FBI 옛 상관 월터 스키너에게 연락한다. 전화기 위치를 추적해 스컬리의 부서진 차를 발견한다. 스컬리는 그를 공격하고 스키너는 젊은 여자가 참수되기 전 의료 절차를 중단시킨다. 스컬리는 멀더의 집에서 조셉 신부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는다. 멀더는 스컬리가 톰체진의 머리에 생명 유지 장치를 끊었는데 둘의 운명이 연결되어 있다 추측한다.

멀더와 스컬리는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 열대 섬으로 향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