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친절한 디지털프라자 율하점 2021. 9. 21.
728x90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한국 

110분

 

감독

이종필

 

출연

고아성 - 이자영 역

이솜 - 정유나 역

박혜수 - 심보람 역

조현철 - 최동수 대리 역

김종수 - 봉현철 부장 역

김원해 - 안기창 부장 역

배해선 - 반은경 부장 역

데이비드 맥기니스 - 빌리박 사장 역

최수임 - 조민정 대리 역

이주영 - 송소라 역

타일러 라쉬 - 영어강사 역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줄거리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11898480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줄거리 결말 (스포 O)

SAMJIN COMPANY ENGLISH CLASS 개요 드라마 | 한국 | 110분 감독 이종필 출연 고...

blog.naver.com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결말

보람이 수학대회 우승을 해서 자영은 보람이 틀릴 리가 없다 생각하고 뭔가 잘못되었다는 걸 느낀다. 자영은 서울대에서 수질검사를 한걸 알아내 학교로 찾아가니 교수는 왜 또 왔냐며 보고서 파기해달라고 할 때는 언제고 다시 볼 수 있냐고 하냐며 삼진 본사에 확인해 보겠다고 하니 자영은 숫자만이라도 알게 해달라 애원해 교수가 보고서 원본을 건넨다. 자영은 유나, 보람과 만나 보고서를 보는데 페놀 함유량은 400이 넘었다. 셋은 회사 내 모든 사람들을 의심하며 몰래 취조를 시작한다.

얼마 후 뉴스에는 삼진 그룹에서 페놀을 방출해서 마을 사람들이 병을 앓고 있다는 내용이 나오고 시민들의 분노로 삼진 그룹의 주가는 폭락하는데 그때 누군가 삼진 그룹의 주식을 대량으로 매입한다. 자영은 삼진 전자 사장이 모든 일을 꾸몄다고 결론짓는다. 삼진 그룹의 최근에 사장으로 부임한 사장은 빌리 박으로 글로벌 캐피털 소속이었고 삼진 그룹을 글로벌화 시킨다면서 회사에 들어왔다. 그는 이 일을 꾸며 주식을 대량으로 매입해 대주주가 되면 일본에 팔 계획인 기업사냥꾼이었다. 자영은 문서를 들고 회장에게 보고하고 회장은 분노한다.

회장은 빌리 박을 해고하라 하지만 빌리 박은 이미 대주주가 되어 회장이 해고를 할 수 없었다. 자영은 삼진 그룹의 모든 주주들을 찾아가서 사실을 설득했고 빌리 박은 회사를 매각하지 못한다. 자영, 유나, 보람은 이후 모두 대리로 승진해 자신들이 하고 싶은 일을 해내간다.

 

 

 

반응형
LIS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