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하이-라이즈'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2. 17.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드라마, SF, 스릴러

영국

119분

 

감독

벤 웨틀리

 

출연

톰 히들스턴 - 닥터 랭 역

제레미 아이언스 - 안토니 로열 역

시에나 밀러 - 샬롯 멜빌 역

루크 에반스 - 리처드 와일더 역

엘리자베스 모스 - 헬렌 와일더 역

제임스 퓨어포이 - 팽본 역

킬리 호위스 - 앤 로열 역

피터 페딘난도 - 코스그로브 역

오거스터스 프류 - 먼로우 역

 

영화 하이-라이즈 줄거리

영화 하이-라이즈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638033051

 

영화 하이-라이즈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High-Rise 개요 액션, 드라마, SF, 스릴러 | 영국 | 119분 감독 벤 웨틀리 출연 톰 히들스턴 - 닥터 랭...

blog.naver.com

 

 

 

 

영화 하이-라이즈 결말

건물의 법과 질서는 폭력이 일상화되며 붕괴되고 슈퍼마켓의 음식은 부족해지자 층간 계급의 전쟁이 발발한다. 먼로우의 죽음에 대한 유죄를 선고받은 랭은 정신적으로 동요하고는 자기 아파트에 바리케이드 치고 혼란스러운 분위기에 헬렌과 성관계를 갖기도 한다.

 

와일더는 로열이 이 혼란에 책임이 있다 생각해서 그를 살해할 작정이다. 로열의 전 가정부에게 총을 얻고 그는 샬롯이 로열의 보좌관이고 토비는 로열의 사생아인 걸 알게 된다. 샬롯의 아파트에 침입한 와일더는 로열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그녀를 고문하고 강간한다. 아직 출근해 집에 돌아오지 않았던 유일한 상층 주민인 뉴스 진행자 코스그로브는 하층민 집단에게 잡혀 살해당한다.

 

일부 상층 주민들은 랭에게 정신 감정을 실시하고 그를 위험한 선동자로 몰고 가 달라 하지만 정신감정을 실시하고 랭은 와일더가 이 타워에서 가장 제정신인 것 같다 말해 타워에서 쫓겨날뻔하지만 로열이 개입한다. 로열과 랭은 타워의 새로운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는 최근의 전개에 대해 논의하며 주민들에게 새로운 삶으로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최고위층의 여자들은 빌딩의 새로운 관리를 설립할 계획이고 헬렌을 출산일을 넘긴 아기를 낳는다. 와일더는 펜트하우스로가서 로열을 죽이고 토비가 만화경으로 지켜보는 가운데 로열의 첩에게 살해당한다.

 

많은 주민들이 죽고 타워가 폐허가 되며 폭력은 줄어들었다. 랭은 결국 이 사건으로 제2의 타워가 생길 거라 생각한다. 토비가 마거릿 대처가 국가 자본주의가 존재하는 곳에는 결코 정치적 자유가 있을 수 없다 선언하는 라디오를 듣고 영화는 끝난다.

 

반응형
LIST

댓글